일상여행재테크꿀팁

일상

추석 당일 와일드 카드 99 류뚱 경기~

류뚜웅 2020. 9. 30. 14:2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1차전 템파베이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하였습니다...(털썩)

 

와일드카드 선발 로테이션

 

두구두구 드디어 내일 저의 삶의 낙인중 한 부분 류현진 선수의 경기가 있습니다. (벅찬감동♡)

 

아쉽게도 1선발로 나서나 다소 말이 많았는데요~몬토요 감독의 의견은 전 양키스 경기때 7이닝 100구를 던지며 휴식을 충분히준다음 경기에 투입한다는 의견이었고 당연히 저 포함 팬들 입장 에서는 아쉬울 수 밖에 없는 부분이었는데요~

 

저도 사회인 야구를 하지만 첫 경기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기선제압, 선수들만의 기 싸움..등 첫 경기에서의 승리가 많은 동기부여가 될텐데..말입니다.

 

미국과 캐나다 현지 매체에서도 "에이스" 류현진(33, 토론토 블루제이스)이 3전 2승제의 와일드 카드 시리즈에서 2차전 선발로 예고되자 논쟁이 한창입니다.

 

류현진 선수도 인터뷰에서 "준비 잘했다..등판 순서 중요치 않아" 라고 밝혔고. 찐 감동ㅠ_ㅠ "등판 순서는 중요하지 않다. 선수들은 무조건 이긴다는 생각만 한다"라고 인터뷰 하였습니다.

 

와일드카드 시리즈 등판을 앞두고 화상 인터뷰하는 류현진 선수♡

 

류현진은 템파베이 레이스와의 AL동부 와일드카드 시리즈 1차전이 열린 30일(한국시간) 현지 매체인터뷰를 했습니다.(ㅎ.ㅎ 마스크 류뚱선수가 끼니 귀요미네요)

 

그리고 인터뷰 내용 중 몸상태를 묻자 류현진은 "지금 몸 상태는 굉장히 좋다. 내일 던질 준비는 완벽하게 되어 있다. 모든 준비를 잘했다"고 운을 뗏습니다.

 

 

25일 뉴욕 양키스전에 등판해(풀타임 시청) 올 시즌 개인 최다 투구인 100구를 던져 7이닝 5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했는데요.

이날 경기에서도 수비에서 아쉬운 모습은 있었습니다..매경기 매경기마다 ㅠ_ㅠ 너무 아쉬워요. 5일을 쉬고 드디어 내일 새벽 5시 마운드에 오르게 됩니다.

 

류현진 선수가 4일 쉬고 등판시 2승 평자책 2.74로 성적이 매우 우수하고, 5일 쉰 후 선발로 나선 경기 에서는 3승 2패 평자책 2.29로 메이저리그 TOP 급 입니다. 4일이든 5일이든 평자책은 어메이징 하네요.

 

류현진은 "추가 휴식이 있을 때 좋았던 기억이 많다. 메이저리그에서 선발 투수는 4일만 쉬고 등판 하는게 일반적이다. 나는 하루더 쉬면 조금 더 성적이 좋았던 것 같다"며 말하기도 했습니다.

 

1차전에 패배하더라도, 류현진이 등판하는 2차전을 떠올리며 행복회로를 그릴 수 있습니다.

 

몬토요 감독은 3전 2승제 시리즈 목표는 먼저 2승을 하는것이다 "우리 에이스를 시리즈 중간에 투입 하는 건 충분히 합리적인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만 전 이 의견에는 반대입니다...난 반댈세! 첫 경기가 얼마나 중헌디...

 

전 내일 새벽 4시 40분에 기상 예정이고 풀 타임 시청하고 더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비나이다 비나이다~100구 무실점 호투하게 해주세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