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재테크꿀팁

일상

BTS 이모저모(BIG HIT공모, 군대연기)

류뚜웅 2020. 10. 1. 17:59

진짜 방탄이들은 외국에서도, 우리 나라에서도 전 세계 적으로~ 너무 핫 하네요.

하지만 이렇게 이슈인것도 다 인기가 끝도 없다보니 나오는게 아닌가 좋게 생각해봐요ㅎ.ㅎ

 

 

 

 

우선 Big Hit 공모 주식 관련 이슈인데요~

영국에서까지 공모가에 대해서 왈가불가 하네요

 

 

영국 매체(FT) 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기업공개

 

 

BTS(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39억 달러(약 4조 좀 넘죠) 규모라고 그에 비해 현재 공모가가 비싸도 너무 비싸다고 버블이라고 보드를 하네요

 

"아니 왜? 외신에서까지 왜?"

의아합니다. 정말ㅋㅋㅋ

 

현재 카카오게임즈, SK바이오팜등 기존 두 차례 공모에서 한국에서 핫 하다보니 글로벌하게 관심이 가지않나 생각해요.

함 봐 볼가요? 공모가가 어떤지~

 

 

삼성증권 자료

 

 

이번 달 코스피 상장을 두고 있고 일단 희망공모가가 105,000~135,000되있는데 135,000에서 시작할 것 같아요.

근데 일반인은 공모주에 청약을 해도 1억 3천에 2주 받는건 알고 계시죠? 나름 용돈 벌이나 될까 싶은데.. 스틱 사모펀드나 임직원들은 바로 주식 매매가 가능하니 입이 벌어지겠네요.

탄창 많으신 분들은 청약 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군대 입대에 대한 방안 중 하나가 그룹 내 젤 나이가 많은 진(92)이 정국(97)의 입대 시기에 맞춰서 동반 입대할 수 있도록 전 멤버가 5년 연기하는 방안 이 나왔습니다. 현재로선 "군대 보내야된다" VS " 좀 제발 좀 봐주자" 너무 말이 많으니깐 위 방안이 그대로 시행은 될 것 같습니다(feat. 주인장)

하...저도 군대를 갔다 왔지만 이 친구들의 국위선양은 돈, 시간따위와 바꿀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좀 제발 좀 봐주자에 한표 던지고 싶네요...(저한텐 돌 던지지 말아주세요ㅎ.ㅎ)

 

방탄이들 노래, 음악으로 전 세계적으로 아픔을 치유하는데 너무 많은 도움을 주는 아티스트임에 분명합니다.

모두 좋게 좋게 봐주세요♥

 

 

HOME 지미 팰런쇼 캡쳐
HOME 지미 팰런쇼 캡쳐 나이스 가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