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재테크꿀팁

일상

2020 방탄 "빌보드 뮤직 어워드 초청"

류뚜웅 2020. 10. 4. 12:44

ARMY I`M ARMY~

전 남자 아이돌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는데요~ 이걸 깨뜨려 준게 방탄입니다.. 좋은 메시지와 좋은 음악으로 사람의 삶을 바꿀 수도 있구나 하고 생각했거든요.

 

미국 NBC 인기 푸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 쇼" 의 스페셜 주간 기획 BTS Week 의 피날레를 신곡 '다이나마이트' 로 장식했네요...아쉽ㅠ_ㅠ 그 외에도 "IDOL" "HOME" "Mikrokosmos 소우주" "블랙 스완" 을 라이브 무대로 무려 "Live"로 경복궁, 경회루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5 NIGHT 5 PERFORMANCES

 

전 개인적으로 Save me 와 I`m fine 그리고 00:00 이 최애 곡이긴한데 근데 진짜 노래는 다 좋은거 같아요. 곡 하나 하나 음 이건 별론데? 라는 곡이 없어요.. 가사와 멜로디 랩 팝 뭐 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다.

 

 

1일차 IDOL

 

2일차 HOME

 

3일차 블랙스완

 

4일차 소우주

 

5일차 피날레 다이나마이트

 

이번 BTS Week을 보면서 방탄이들이 선곡된 곡들을 보면서 팬들인 ARMY를 많이 그리워 한다는 것을 많이 느꼈습니다.

노래하면서 라이브 중간에 지민이 아미를 그리워한다고 외치기도 했습니다(아미라면 다 아시겠죠..ㅋㅋ들으셨으니)

 

지미팰런도 엄청난 아미인데요ㅋㅋㅋ 다이너마이트 립싱크까지하며 댄스까지 따라 췄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BTS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며 재능있는 친구들이라고" 진심을 전했네요

 

그리고! 좋은 소식!!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에 초청 되었습니다. 꺄울~4년 연속이에요. 앞으로 이런 기록이 나올까요??

 

빌보드에서 "포스트말론, 시아, 엔 보그 외 여러 가수들과 BTS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라고 밝혔네요ㅎ.ㅎ

그리고 "탑 듀오/그룹" 과 "탑 소셜 아티스트" 부문 후보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짝짝) 이번에 3관왕까지 가즈아~

 

2020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14일 오후 8시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열리고 NBC에서 생중계 예정이라고 합니다.

훗 수상은 따 놓은 당상이라고 해도 무관할 듯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방탄이들~~~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