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재테크꿀팁

일상

빅히트 공모(feat. 병역 특례 +정치질)

류뚜웅 2020. 10. 5. 18:09

하...정말 싫으네요. 이번 노웅래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발언은 개인적인 뇌피셜로 당 관심을 받기 위한 공론화로 밖에 보이질 않네요...화가 납니다. 민주당에서 이런 이야길 먼저 꺼내면, 반대파들은 하이에나 처럼 달겨 들것이고 결국 국민들끼리 찬반이 나눠져 논쟁을 하겠지요. BTS의 경제적 가치, 국위 선양, 국내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한 정도를 알기나 하는 사람들이 이런 이야길 꺼내면 말이라도 안하죠..

 

분명 이로 인해서 반대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질 거란 걸 예상 합니다..저도 만기 전역을 한 예비역이지만 전 BTS 병역특례에 찬성을 던집니다. 사람들마다 개인적 의견이 다 틀린건 아시죠? 존중 해주시길~ 그 이유인 즉슨.. 국위선양 이렇게 이야길 하는데 쭉 지켜봐왔던 분들이라면 방탄의 음악적 행보와 선행을 보시면 다 아시겠지만 첫번째. 노래 가사와 자신을 사랑하자라는 의미로 나쁘게 말해 이 세상을 떠나려던 분들, 힘들어 하신 모든 분들에게 힘이 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 전통 악기, 전통 의상등 한국에서 조차 관심이 없는 국악을 합하여 음악도 내놓았구요. 이로 인해서 외국인들의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외국인들 유입또한 어마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말하면 끝도 없을것 같아서..

 

제발 정치인들은 BTS를 안건들였음 좋겠습니다!!

 

 

좌 정쿡, 홉, 진, V, 지민, 슈가, RM

 

이와 더불어 매일 매일 핫한 공모 소식인데요...주식 앱 켤때마다 뜹니다.

 

 

 

참고하세요

 

10월 5~6일 일반, 기관 둘다 청약일이네요. 총 713만주에 20%일반인, 60%기관, 20% 우리사주조합 이네요

우리사주조합은 기업의 종업원이 자기 회사 주식을 취득, 관리하기 위하여 조직한 집합이라고 정의 되어있어요

빅히트 관련 직원분들은 말 그대로 대박이십니다!! 축하드려요~

여유 자금 되시는 분들은 시간 내 청약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화나서 시작했다가 좀 가라앉으면서 마무리 하게 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