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재테크꿀팁

일상

울산 아르누보(33층 주상복합) 화재!

류뚜웅 2020. 10. 9. 11:08

저 사는 곳 바로 옆에 아파트라 잠도 제대로 못 잤네요.. 불길 때문에 창문 터지는 소리.. 잠시 밖에 나가서 보고 정말 정말 놀랐는데 다행인 건 심하게 다친 사람이 없다는 건데 불이 P.M 11시 7분쯤에 난 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문자는 12시 17분이 넘어서야 안전 안내 문자가 왔어요..(더 신속한 대처가 있었으면..ㅠ_ㅠ) 아파트 내 안내방송도 안됐다던데 후...

그리고 어제 바람이 엄청 심하게 불었거든요..ㅠ_ㅠ 크게 다친 사람이 없어서 다행 중 다행입니다.

 

 

8일 23:~24시경

 

[남구청] 오늘 23:30경 달동 삼환아르누보 아파트, 화재 발생 아파트 주민들 속히 대피 바랍니다... 문자가 늦어도 너무 늦지 않았나 싶네요. 

밤새 소방차가 엄청 많이 왔었습니다. 동원령까지 내려져서 부산, 대구, 경북, 경남, 창원 등에서 지원까지 오셨네요

(소방관님들 밤새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글쓰는 지금까지도.. 고생 많으십니다.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한글날 이런 안 좋은 일이 일어나서 너무 슬프네요..)

 

 

 

9일 새벽 

울산에서 제일 큰 화재로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직접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정도의 화재에 사망자가 없다는 건 소방 구급대원들의 신속한 대응과 주민분들의 침착한 대피라고 볼 수 있겠네요.

더 이상의 다친 분들도 나오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뉴스 기사 확인해보니 정확한 내용은 아파트 14층 거주자인 50대 주민에 따르면 최초 소방관들 8명 정도가 신고를 받고 도착해 13층부터 아래로 내려가면서 확인 작업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작업이 진행되던 중 13층에서 갑자기 불길이 치솟은 것으로 뉴스가 나왔네요

 

소방관님들 외 화재 진압에 힘 쓰시는 모든 공무원님들 존경하고 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