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재테크꿀팁

직접 사먹은 건강식품!

전지현 비비랩 콜라겐 파우더! 6개월 복용/후기

류뚜웅 2020. 10. 10. 20:53

오늘은 콜라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ㅎㅎ 저도 피부에 워낙 신경을 많이 쓰는지라... 요즘은 다 관리하면서 나이가 들잖아요~ 콜라겐의 정의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콜라겐은 단백질의 일종으로 길고 가는 섬유상을 띠는 콜라겐은 세포와 세포를 연결하는 접착제와 같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신진대사를 반복하는 체내에서는 콜라겐 생성 불가! 콜라겐은 세포 중에서 아미노산으로 만들어지며, 그것도 모든 세포에서가 아니라 선유 아세포, 연골세포, 골아세포, 뭐슨세포 등등 특수한 세포에서만 만들어지고요~ 세포 내에서 만들어진 콜라겐은 세포외로 분비되어 필요한 장소에 머물면서 세포의 증식 및 세포 기능의 활성화를 촉진하는 작용도 한다. 이 같은 콜라겐은 모든 장기에 존재하지만, 특히 피부와 뼈 등에 많고 피부는 수분을 제외한 성분의 70%, 뼈는 칼슘과 인산 화합물 이외에 90%콜라겐이다 라고 합니다.

 

ㅎㅎ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효과가 있어요. 지인으로부터 얼굴톤, 얼굴 좋아 보인다(ㅎ.ㅎ) 이야기를 몇 번씩 들었네요

뉴트리사께 단가가 있는데 전 딴 조제원꺼도 섭취해볼 생각입니다~어떻게든 콜라겐은 계속 먹는걸로^.^

 

 

광고 비비랩

 

 

요통안에 비닐 작은 포비닐 30개가 들었어요~

 

10포 비닐 팩

 

성분 함량

 

보시면 철통안에 10개들은 팩이 3봉지 들었구요 각 1봉지에 10포가 들어있어요. 한통에 30포! 한달 가끔 방송할때 홈쇼핑 프로모션할때 구매하실분은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먹는 콜라겐 하루 섭취량에 대해 알아볼게요.

 

대한민국 식약처는 하루 콜라겐 섭취량을 1g(1000mg)~2.5g(2500mg)으로 권장한다.

2.5g 이상 먹어도 그 이상 흡수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먹어도 큰 의미가 없다는 정보를 예전에 봤었어요. 이걸 감안해서 제조 했지 않나 싶네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비타민C 30mg도 들어있는데 라겐은 비타민C와 같이 먹으면 흡수가 잘되고, 평소에 비타민C 섭취가 많은 사람일수록 콜라겐을 잘 흡수하는 체질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원래 콜라겐은 흡수율이 좋지 못해서 복용시간(식전 30분 공복상태)을 지키는것이 좋다고 하는데 저분자 콜라겐으로 나온 BB랩 파우더는 1000Da 고효율로 흡수율이 좋다고 하니 아침 저녁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잠들기 전에 복용하고 자요~첨에는 입안에서 파우더가 젤 형식으로 변하는데 하루 이틀 먹다보니 먹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더라구요!ㅎㅎ입 안에서 살살 녹게 

 

이상으로 직접 사먹은 콜라겐 후기 마치겠습니다. 전 앞으로 어떤 제조사든 콜라겐은 꾸준하게 먹을거에요!

돈 아깝다 생각하지 마시구 자신에게 투자는 꼭 하셨음 좋겠어요^.^